반응형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 따뜻하면서도 트랜디한 패션연출을 해주는 어그 부츠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그 부츠는 보온성이 뛰어나고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데요.그중에서도 특히 인기 있는 어그 브랜드는 미국의 어그 타스만(Ugg Tasman)과 호주의 오즈웨어 어그(OzWear Ugg) 입니다.두 브랜드는 각기 다른 개성과 장점이 있어서 선택을 하는것에 고민을 하게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두 브랜드의 가격/사이즈/디자인 에 대해 비교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어그 부츠를 선택해보세요.
미국어그타스만(UGG Tasman)
1.가격
- 미국 어그 타스만은 프리미엄급 브랜드 가치로 인해 대략 20만 원~30만 원대의 비교적 높은 가격입니다.
-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할 경우 약 120~140달러 이고, 관세와 배송비를 포함하면 국내 가격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 어그 공식 매장이나 쿠팡같은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행사시 구매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사이즈
- 내부에 부드럽고 두꺼운 양털(쉐어링)이 사용되어 처음 착용 시 다소 타이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 양털은 착용하면서 발 모양에 맞게 눌리고 늘어나 자연스럽게 편안해지므로 일반적으로정사이즈를 추천하지만, 다음몇 가지를 유의하시면 됩니다.
-발볼이 좁거나 얇은 양말을 주로 신는다면 반 사이즈 작게 주문 하는것을 권합니다.
-발볼이 넓거나 두꺼운 양말을 주로 신는 경우에는 정사이즈 또는 반 사이즈 크게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디자인
- 타스만은 기존 어그 부츠의 전통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난, 로퍼와 슬리퍼를 더한 세련된 스타일입니다.
- 발목을 덮지 않는 로퍼형 디자인은 신고 벗는거이 간편하고, 실내외 어디에서나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발등을 감싸는 정교한 자수 디테일은 타스만의 매력을 한층 더 해줍니다.
- 캐주얼한 데님, 스웨트팬츠와 잘 어울리며, 때로는 깔끔한 슬랙스 코디에도 잘 어울립니다.
4. 재질
① 외부 재질: 프리미엄 스웨이드
- 어그 타스만의 외부는 고급 스웨이드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과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스웨이드는 가공된 천연 소가죽으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외부 오염에도 비교적 강한편입니다.
- 스웨이드 표면은 방수 처리되어있지만 , 물과 오염물에 민감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② 내부 재질: 양털(쉐어링)
- 내부는 100% 천연 양털이 사용되어 보온성이 뛰어납니다.
- 양털은 발의 온도를 유지하는 동시에 습기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신발에 땀이 차지 않고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어그 타스만의 쉐어링은 부드럽고 밀도가 높아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어 착용감이 좋습니다.
③ 밑창 재질: EVA 솔
- 밑창은 EVA 소재(에틸렌-비닐 아세테이트)로 만들어져 가볍고 충격 흡수력이 뛰어납니다.
- EVA 솔은 유연성과 내구성이 좋아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에 부담을 덜합니다.
- 미끄럼 방지 패턴이 있어 겨울철 눈길이나 빗길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줍니다.
호주오즈웨어어그(OzWear UGG)
1. 가격
- 호주 오즈웨어 어그는 일반적으로 7만 원~15만 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 글로벌 브랜드처럼 마케팅 비용과 브랜드 프리미엄이 반영되지 않아서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 오즈웨어 어그는 특히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으먀, 합리적인 비용으로 따뜻한 겨울 신발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 입니다.
2. 사이즈
- 오즈웨어 어그는 기본적으로 유럽(EU) 사이즈 기준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어그 부츠보다 약간 넉넉한 핏입니다.
- 두꺼운 양말을 신거나 여유로운 착용감을 좋아하는 경우,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디자인
- 오즈웨어 어그는 전통적인 클래식 부츠 스타일로 실용성과 보온성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 클래식 부츠: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 언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
- 스티치 타스만 슬립온: 깔끔한 라인과 정교한 스티치 디테일이 포인트, 신고 벗기 간편한 슬립온 형태.
- 시어링 슬리퍼: 발가락이 오픈된 형태로, 겨울철 실내나 간단한 외출 시 가볍게 착용 가능하며 꾸안꾸 캐주얼 룩을 연출
미국어그 타스만과 호주 오즈웨어 가격 차이의 이유는?
① 브랜드 가치와 글로벌 영향력 차이
- 미국 어그 타스만
미국 어그는 1978년에 설립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겨울 신발을 넘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입니다. 특히 헐리우드 스타들도 착용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급격히 상승했고, 곧 높은 소비자 신뢰도로 이어지며,글로벌 명성을 가진 프리미엄 어그 브랜드로 자리잡았기 때문에 가격도 그에 따라 높아졌습니다. - 호주 오즈웨어 어그:
오즈웨어 어그는 호주의 전통적인 양털 부츠 스타일을 유지하며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브랜드입니다. 글로벌 마케팅보다는 호주 시장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어, 광고비와 브랜드 프리미엄에 투자하는 비용이 적기때문에 미국 어그 보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② 소재와 품질의 차이
- 미국 어그 타스만:
어그 타스만은 프리미엄 스웨이드와 최고급 쉐어링을 사용합니다. 이 소재는 부드럽고 밀도가 높아 발을 감싸는 촉감이 뛰어나며, 보온성과 습기 조절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습니다. 고품질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유지하기 위한 정교한 공정으로 가격 또한 높습니다. - 호주 오즈웨어 어그
오즈웨어 어그도 양털과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하지만, 가성비를 고려해 일부 공정을 간소화 또는 원가 절감형 소재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보온성과 내구성은 비슷하지만, 미국 어그 타스만만큼의 고급스러움과 세밀함이 조금 부족할 수 있습니다.
③ 제조 공정 및 유통망 차이
- 미국 어그 타스만:
전 세계에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소비자들에게 제공되고 있지만 ,글로벌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물류비, 관세, 브랜드 유지 비용은 소비자가격에 반영되면서, 국내 소비자들은 높은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 호주 오즈웨어 어그:
오즈웨어 어그는 주로 호주 로컬 시장을 중심으로 판매되며, 글로벌 유통망과 마케팅 비용이 적게듭니다. 따라서 소비자가격이 합리적이고 다소 저렴하게 형성될 수 있습니다.
미국 어그 타스만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반면, 호주 오즈웨어 어그는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요시하며 따뜻한 겨울 신발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 입니다.
자신의 니즈, 스타일, 디자인 취향에 맞는 어그 부츠를 잘 선택해 올겨울을 따뜻하고 멋지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로병사 슬로우 조깅 건강법 다이어트 효과보는 속도와 시간은? (0) | 2024.12.11 |
---|---|
크린토피아 어그 세탁 비용과 기간은?집에서 미국 호주 어그 타스만 오염 얼룩 제거 관리팁 (0) | 2024.12.10 |
틴도우 물걸레 로봇청소기, 지금 쿠팡 특가로 만나보세요! (0) | 2024.12.07 |
틱톡라이트 친구초대 가입하고 출석체크 앱테크로 현금4만원 출금 하세요 (0) | 2024.12.05 |
베이비 부스트 이지 분유포트 릴리브 3세대 자동출수 국민 분유포트 후기 가격 비교 총정리 (9) | 2024.10.19 |